MG의왕새마을금고 나눔활동 앞장, 의왕시에 차량 기증

사회복지시설 및 보훈단체에 차량 7대 기증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6/05 [01:07]

MG의왕새마을금고 나눔활동 앞장, 의왕시에 차량 기증

사회복지시설 및 보훈단체에 차량 7대 기증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6/05 [01:07]

▲MG새마을금고 차량 7대 기증 전달식 모습 (사진제공=의왕시청)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의왕=팝업뉴스)하인규 기자=MG의왕새마을금고(이사장 이병래)는 4일 의왕시청 앞 광장에서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보훈단체에 차량 7대(1억 2,800만원 상당)를 기증하는 차량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상돈 의왕시장과 이병래 의왕새마을금고 이사장, 사회복지시설 및 단체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날 기증된 차량은 아반떼 3대, 레이 3대, 스타렉스 1대 등 총 7대로 아름채노인복지관, 사랑채노인복지관, 장애인주간보호시설, 무공수훈자회, 재향군인회, 특수임무유공자회, 지역자율방재단에 각각 1대씩 전달됐다. 이번에 전달된 차량은 앞으로 노인복지, 장애인복지, 보훈업무, 방재단업무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병래 이사장은“함께하는 세상을 만드는데 새마을금고가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이번 차량 기증이 지역의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김상돈 시장은“의왕새마을금고의 따뜻한 관심과 도움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활동에 적극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의왕새마을금고는 그동안 지역경제 활성화 및 나눔문화 전파에 앞장서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나서고 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