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동구 중산공원 내 ‘어린이 물놀이시설’ 개장

내달 2일부터 2달간 운영… “물놀이 멀리가지 마시고, 고양시에서 이용하세요”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6/24 [08:45]

고양시, 일산동구 중산공원 내 ‘어린이 물놀이시설’ 개장

내달 2일부터 2달간 운영… “물놀이 멀리가지 마시고, 고양시에서 이용하세요”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6/24 [08:45]

▲ 고양시 일산동구 중산공원 "어린이 물놀이시설 개장" (사진제공=고양시청)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고양=팝업뉴스)하인규 기자=고양시는 오는 7월 2일부터 2개월 동안 중산체육공원에 있는 ‘물놀이시설’을 개장.운영한다.

 

이번에 개장하는 물놀이시설은 지난해 9월에 고양시 최초로 설치된 공원시설물로 어린이들에게 상상력을 심어줄 수 있는 개구리, 야자나무, 정글탐험에서 분출되는 여러 가지 물줄기와 미끄럼틀, 물총 등으로 다양하게 이뤄져 있어 시민들이 타 지역으로 가지 않고도 가까운 곳에서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는 7월 2일 개장에 대비해 시설 점검을 실시하고, 시민들이 시설이용 시예상되는 불편 사항들을 꼼꼼히 체크함은 물론, 시설을 미리 시험 가동함으로써 개장에차질이 없도록 준비하고 있다.

 

또한, 물놀이장 주변에는 휴게데크, 그늘막 등 편의시설을 설치했으며, 시설운영 전문업체를 선정.관리해 안전하고 위생적인 물놀이시설이 되도록 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많은 어린이들과 시민들이 더위를 잊고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수 있는 고양시의 여름철 명소가 되길 바란다”면서 “물놀이 이용에 불편사항이 있는 경우 공원관리과를 찾아 달라”고 말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사회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