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반노조 중랑구시설관리공단분회, 중랑구의회 조희종 의장과 간담회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7/03 [11:01]

서울일반노조 중랑구시설관리공단분회, 중랑구의회 조희종 의장과 간담회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7/03 [11:01]

▲ 중랑구시설관리공단분회 조합간부  중랑구의회 조희종 의장과 면담 모습 (사진제공=중랑구시설관리공단분회)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 중랑구시설관리공단분회 조합간부 조희종(가운데) 의장과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중랑구시설관리공단분회)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중랑=팝업뉴스)하인규 기자=서울일반노조 중랑구시설관리공단분회는 지난 1일  중랑구의회 조희종 의장과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이회 분회장은 이번 간담회는 중랑구시설관리공단의 고착화되어가는 저임금구조와 열악한 노동환경을 알리고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날 중랑구의회 조희종 의장에게 타공단과의 임금격차 공무원 호봉제 도입 필요성, 생활임금 미지급 현황, 복지포인트 상향 그리고 각종 수당의 현실화 및 공단 직원들이 처우 개선, 공단 시설물 안전관리를 책임지고있는 기술직의 높은이직률로 안전사고발생 우려 등을 구의회에서도 적극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나서줄 것을 건의 했다.

 

조희종 의장은 “구민의 복지와 안전은 무엇보다 우선되어야 한다”며 “구민의 삶의 질 향상과 안전을 위해 공단 직원의 처우개선을 구의회 차원에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이회 분회장은 "자리를 마련하여 주신 조희종 의장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구의회에서도 적극적으로 공단에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또한,"집행부와의 상생적 협력을 통하여 일하고 싶은 공단, 구민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단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상생적 협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