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병용 의정부시장 , 이재명 도지사와 경기지역화폐 버스투어 ‘첫 데이트’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8/23 [18:38]

안병용 의정부시장 , 이재명 도지사와 경기지역화폐 버스투어 ‘첫 데이트’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8/23 [18:38]

▲ 안병용(우측) 의정부시장,이재명 경기도지사,배우 김민교씨(좌측) 의정부사랑카드 및 경기지역화폐 홍보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청)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안병용 의정부시장, 이재명 경기도지사, 배우 김민교씨 지역화폐홍보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청)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8월 23일 오후 1시 행복로에서 개최된 ‘경기지역화폐 방방곡곡 데이트 31’의 출정식에 참여했다.

 

지역화폐 버스투어 데이트 출정식은 지역경제를 살리는 착한소비인 경기지역화폐 활성화 홍보를 위해 31개 시·군을 순회하며 시민들과 만나는 소통의 시작을 알리는 자리다.

 

이재명 경기도지사, 안병용 의정부시장과 지역화폐 홍보대사 배우 김민교씨는 ‘의정부사랑카드’로 직접 물건도 구매하고, 행사장에 나온 시민들과 포토타임도 가지며 즐거운 데이트 시간을 가졌다.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사용하는 사람은 물론 소상공인, 자영업자분들 모두가 혜택을 볼 수 있고, 지역경제를 살릴 수 있는 지역화폐를 많이 사용 해달라”고 당부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의정부에서 경기지역화폐 버스투어 시작을 알리는 뜻깊은 자리를 만들어 주어 감사하며, 소상공인에게는 희망과 웃음을 드리고,시민들은 충전금액의 인센티브 혜택을 볼 수 있는 지역화폐를 적극 사용하여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의정부사랑카드는 연매출액이 10억 원 이하인 상점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 지난 4월 18일 최초발행 후 시민들의 큰 호응 속에서 현재 48억 원이 발행되었으며, 연말까지 117억 원을 발행할 계획이다.

 

또한 추석명절을 맞아 특별 이벤트로 8월과 9월 10%의 인센티브가 지급되어두 달 연속 40만 원 충전 시최대 8만 원의 인센티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