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약사회, 추석맞이 이웃사랑 실천! 드림스타트 아동에 영양제 전달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8/29 [12:13]

고양시 약사회, 추석맞이 이웃사랑 실천! 드림스타트 아동에 영양제 전달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8/29 [12:13]


(고양=팝업뉴스)하인규 기자=고양시와 고양시약사회는 지난 27일 영양결핍이 있는 드림스타트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발달을 위한 ‘고양시 약사회 후원 드림스타트 아동 영양제 전달식’을 가졌다.

 

드림스타트 사업의 일환으로 고양시 약사회에서 올해 후원한 영양제는 400만 원상당의 어린이 종합영양제 150통으로 드림스타트 저소득 아동 중 영양 불균형등의 문제로 발육이 부진한 아동 150명에게 추석 전까지 드림스타트 아동 통합사례관리사가 개별 전달할 예정이다.

 

고양시 드림스타트 사업은 취약계층 아동에게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해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고 공평한 출발기회를 보장함으로써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으로 고양시다양한 기관들의 따뜻한 후원을 받고 있으며, 특히 고양시 약사회는 2013년부터 올해까지 7년간 총 1,250통의 영양제(2,550만 원 상당)을 기탁해 지속적으로어려운 아동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영양제를 후원해 주시는 고양시약사회에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많은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한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지역사회내의 민간, 공공 등 다양한 자원들을 효율적으로 연계해 아동이 포괄적이며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다하겠다”고 말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