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 이재정, 제21대 총선 후보등록 완료!

이재정 의원, “안양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불러일으키는 후보가 될 것”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3/28 [17:38]

국회의원 이재정, 제21대 총선 후보등록 완료!

이재정 의원, “안양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불러일으키는 후보가 될 것”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3/28 [17:38]

▲ 국회의원 이재정 의원(안양시 동안구을)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안양=팝업뉴스)하인규 기자=제21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안양시 동안구을 국회의원 후보 이재정 의원이 27일 오후 2시, 안양시 동안구 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자 정식등록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재정 후보는 지난 2019년 7월 더불어민주당 안양시 동안구을 지역위원장으로 임명된 이래 활발한 지역활동을 이어왔다. 최근에는 당내 경선을 통해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선출된 이후 지역주민 면담, 지역 내 다양한 단체와의 간담회, 정책협약 등을 통해 공약을 정비하고 시민과 소통해왔다.

 

특히 지난 3월 16일에는 안양시청에서 ▲안양교도소의 임기 내 이전 확정과 시민참여위원회를 통한 부지 활용방안 마련 ▲가칭 ‘1기 신도시 지원을 위한 특별법’제정을 통한 평촌 신도시 지원과 재도약 ▲GTX-C 인덕원역 신설 및 4호선 출퇴근 시간대 증편, 범계·평촌역 4호선 급행 도입 ▲평촌시외버스터미널 부지 문제 해결과 공공개발 ▲‘건강하고 안전한 안양’으로 대표되는 ‘두근두근 안양 5대 공약’을 발표했다.

 

후보등록을 마무리한 이재정 후보는 “안양의 변화를 원하는 시민 여러분의 바람과 응원을 안고 제21대 총선 후보등록을 마쳤다”라며, “<변화가 온다. 두근두근 안양>이라는 슬로건과 같이 안양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