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이모들의 선한 영향력, 우아세 in 김포 김포복지재단에 성금·품 1천만원 기부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2/09/20 [11:07]

김포이모들의 선한 영향력, 우아세 in 김포 김포복지재단에 성금·품 1천만원 기부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2/09/20 [11:07]

 

 

지난 2021년 김포복지재단과 업무협약식 체결을 통해 김포시 취약계층을 적극적으로 도와온 우아세 in 김포(회장 이정현)에서 지난 14일 김포시(시장 김병수)를 방문해 1천만원 성금과 성품 전달식을 가졌다.

 

김포시 허승범 부사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항상 봉사와 따뜻한 나눔을 해주시는 우아세 in 김포에서 이렇게 의미있는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하다. 우아세의 헌신적인 봉사가 지역사회에 온기를 불어 넣어주는 큰 역할이 되고 있다. ”고 전했다.

 

우아세 in 김포 이정현 회장은 “처음 우아세는 봉사를 하고 싶고 관심은 많은데 여건이 안되는 분들이 모여 모임을 이루게 되었다. 이러한 우아세 회원들의 적극적이고 헌신적인 봉사활동과 기부로 이렇게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지역사회를 위해 작은 보탬이 되고 함께 나누며 주변 이웃들이 행복해하는 모습에 보람을 느낀다.”라고 전했다.

 

김포복지재단 이병우 대표이사는 “우아세 in 김포의 열정적인 봉사활동이 지역과 시민들에게 좋은 귀감이 되고 있다. 이번에 기부해주신 성금과 성품은 우아세의 마음을 담아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