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청년동, 청년들의 가치 창출을 위한 ‘브랜딩 첫걸음’ 진행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2/09/20 [15:10]

광명시 청년동, 청년들의 가치 창출을 위한 ‘브랜딩 첫걸음’ 진행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2/09/20 [15:10]

 

 

광명시(시장 박승원) 청년동은 오는 10월 6일부터 <N Month class> 셀프 브랜딩 프로그램 ‘브랜딩 첫걸음’을 진행한다.

 

MZ세대를 비롯해 자아 성취와 자기 성장을 중요하게 여기는 현대인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지금까지는 주로 개인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자신의 가치를 외부에 드러냈다면 최근에는 브랜딩을 통한 자기 홍보가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N Month class> ‘브랜딩 첫걸음’은 청년들이 퍼스널 브랜딩을 통해 차별화된 가치를 창출하고 나만의 경쟁력을 갖추는 데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브랜딩 첫걸음’은 ▼퍼스널 브랜딩이란? ▼사업 로드맵 작성 기초 ▼SNS 마케팅 전략 ▼브랜딩을 위한 발성 및 피칭 역량 ▼브랜딩 스피치 개별지도 ▼퍼스널 브랜딩 프레젠테이션&카드뉴스 제작 등 총 6회 과정으로 진행되며, 회차별로 과제, 실습 및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정재원 청년동 센터장은 “브랜딩이 제대로 이뤄지면 내가 무엇을 하고자 하며 나의 강점이 무엇인지 정확히 드러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청년들이 브랜딩을 통해 자신의 가치를 제대로 홍보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N Month class> ‘브랜딩 첫걸음’은 9월 28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광명시 청년 10명을 모집하며 29일 대상자를 발표한다.

 

한편, 청년동에서 진행되는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며, 상세한 정보는 청년동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모집글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