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2022 양평 청년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 양평 청년 크리에이터 제4기, 유튜브 / 메타버스 크리에이터 과정 운영

조윤숙 기자 | 기사입력 2022/09/20 [15:42]

양평군, 2022 양평 청년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 양평 청년 크리에이터 제4기, 유튜브 / 메타버스 크리에이터 과정 운영

조윤숙 기자 | 입력 : 2022/09/20 [15:42]

 

 

양평군(군수 전진선)이 지난 16일부터 오는 26일까지 ‘2022 양평 청년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교육생을 모집한다.

 

양평 청년 크리에이터 아카데미는 2019년부터 추진해 온 청년 대상 취·창업 프로그램으로 관내에 주소를 둔 청년(만 18세 이상 ~ 39세 이하)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교육은 10월 4일부터 매주 화,목 경기청년공간 내일스퀘어 양평에서 진행되며, 교육비는 모두 군에서 지원한다. 단, 교육 참여시 보증금은 10만 원이며 교육 수료 시 전액 환급된다.

 

이번 교육은 유튜브 크리에이터 과정과 메타버스 크리에이터 과정으로 운영되며 모집인원은 과정별로 20명이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과정은 실전 역량 강화 과정으로 1인 크리에이터의 성장을 위한 중급 교육 및 멘토링 등이 진행 될 예정이다. 양평 청년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기초과정 수료생, 청년참여형 미디어 콘텐츠 맞춤형 교육 수료생을 선발 우대하며 현재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는 청년을 대상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메타버스 크리에이터 과정은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과 3D가상 세계의 영향력이 커지면서 관심도가 높아진 가상공간을 디자인하고 구현하는 역할을 하는 메타버스 크리에이터를 양성하는 교육으로 디지털 시대 청년들의 역량 강화를 도울 맞춤형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접수는 구글폼을 통한 온라인 접수(포스터 내 QR코드)로 진행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양평 청년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등과 같은 청년 정책을 청년과 함께 발굴하고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