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2020년 제1회 직원채용 필기시험 실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6/02 [10:34]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2020년 제1회 직원채용 필기시험 실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6/02 [10:34]

▲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필기시험장 발열체크 및 손소독제 운영 모습(사진제공=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필기시험장 2m 거리두기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팝업뉴스)하인규 기자=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강은희)은 지난 30일 의정부체육관에서 “청년실업 해소 및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해 2020년 제1회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직원채용 필기시험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 시험은 코로나19 관련 지방공공기관 채용시험 관리 지침에 따라 진행됐다. ‘2M 이상 거리두기’를 위하여 시험장 입장 시, 시험장 내 수험생 간의 거리를 2M이상으로 충분히 유지했으며, 마스크 착용여부와 체온 확인, 손소독을 철저히 실시하여 시험장 출입 및 시험 진행 절차에 대한 방역을 강화했다.

 

특히, 고열이 의심되는 수험생의 시험응시를 대비하여 별도의 동선을 확보하고, 단독으로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별도의 시험장을 마련했다. 또한 시험 종료 후 시험장을 빠져나갈 때 수험생이 몰릴 것을 감안하여 출구를 3개소로 분산하여 혼잡을 예방하는 등 코로나-19 확산 예방 및 지역감염 방지를 위해 만전을 기했다.

 

강은희 이사장은 “방역관리지침 준수 및 수험생들의 적극적 협조로 공개채용 시험을 무사히 마무리했으며, 앞으로도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은 의정부시 코로나-19 정책에 따라 지역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