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선거관리위원회, "유권자가 만드는 깨알영상 공모전 개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10/05 [22:09]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유권자가 만드는 깨알영상 공모전 개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10/05 [22:09]

▲ 공모전 포스터 (사진제공=구리시선거관리위원회)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구리=팝업뉴스)하인규 기자=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유권자가 영상을 통해 선거와 민주주의에 대한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깨알영상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선거로 화합하는 대한민국’을 주제로 ▲선거(내가 경험한 선거, 18세 새내기 유권자의 선거), ▲민주주의(코로나19 속 대한민국 민주주의, 생활 속 민주주의) 분야에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9월 28일부터 10월 30일 17시까지접수한다.

 

영상은 광고‧드라마‧다큐‧인포그래픽‧뮤직비디오 등 자유로운 형식으로 제작할 수 있으며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출품작에 대하여 내‧외부 심사를 거쳐 입상자 15명에게 총 65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대상과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상이 함께 수여된다.

 

수상작은 한국선거방송을 통해 방영되며, 중앙선관위 공식 SNS에도 게시될 예정이다. 구리시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이흥권)에서는 이번 대회가 어우러져 사회 각계각층이 선거로 화합하는 문화 정착에 기여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될 수 있도록 구리시 관내 미래유권자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