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생활문화예술 활동 담은‘예랑꿈랑’제작 !생활문화예술 동아리 활동 소개, 생활문화예술 공간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
‘예랑꿈랑’은 ‘예술 중랑, 꿈꾸는 중랑’의 앞글자를 딴 것으로, 삶의 예술화를 꿈꾸는 중랑의 모습과 열정을 담아 지은 이름이다. 이번 홍보영상과 책자에는 문화의 객체였던 구민이 예술활동의 주체가 되어 다양한 문화예술 영역에서 활동 할 수 있도록 동아리 발굴, 활동공간, 지역축제와 연계활동 등을 지원하는 ‘생활문화예술 2.0’ 사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담겨 있다.
‘예랑꿈랑’ 홍보영상과 책자는 ▲생활문화예술 2.0소개, ▲간담회, 워크숍 등 2020 생활문화예술 동아리 활동모습, ▲가은, 기타누리, 곰두리밴드, 나누리하모니카연주단, 나라예술단 등 지역 내 생활문화예술 동아리 소개, ▲생활문화예술 동아리 활동공간 안내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예랑꿈랑’ 책자가 필요한 주민은 가까운 동 주민센터에서 무료로 받아 볼 수 있으며, 홍보영상은 중랑구 공식 유튜브 및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일상의 예술화를 꿈꾸는 생활예술인들의 이야기가 담겨 있는 예랑꿈랑의 발간과 홍보영상 제작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예랑꿈랑을 통해 더 많은 주민들이 생활문화예술에 관심을 갖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naver.com
<저작권자 ⓒ 팝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