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의회 이정애 의원, ‘지방의정봉사상’수상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에서 주관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12/29 [18:24]

남양주시의회 이정애 의원, ‘지방의정봉사상’수상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에서 주관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12/29 [18:24]

▲ 남양주시의회 이정애(좌측) 의원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주관 지방의정 봉사상 수상 이철영 의장과 기념촬영 모습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팝업뉴스)하인규 기자=남양주시의회(의장 이철영) 이정애 의원이 29일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에서 주관한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지방의정봉사상은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방의정 발전에 헌신적으로 활동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지방의회 의원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으로 올해는 코로나 19 방역 등 재난극복을 위해 헌신한 지방의회 의원을 수상자를 선정했다.

 

이정애 의원은 코로나19는 물론 태풍 등 자연재난이 유난히 잦았던 올해 각종 재난현장을 동분서주하며 주민들을 살피고 집행부와 긴밀한 협조체계를 마련하여 재난위기로부터 시민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는데 남다른 기여를 해왔다.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한 이정애 의원은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시민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생활환경을 만들기 위해 항상 시민의 삶을 살피는 의정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방의정봉사상 시상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남양주시의회 이철영 의장이 대신 전달했다.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