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MG용문새마을금고, 회원자녀 대학입학 장학금 전달식 개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5/03 [15:14]

MG용문새마을금고, 회원자녀 대학입학 장학금 전달식 개최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5/03 [15:14]

▲ 용문새마을금고 신금철 이사장 회원자녀 대학입학 장학금 전달식후 기념촬영 모습(사진제공=용문새마을금고)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  용문새마을금고 회원자녀 대학입학장학금 전달식 모습 (사진제공=용문새마을금고)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팝업뉴스)하인규 기자=MG용문새마을금고(이사장 신금철)는 3일 3층 천년홀 대회의실에서 회원자녀 대학입학 장학금 전달식을 원미영 상무 사회 진행으로 개최했다.

 

3월에 신청접수 후 새마을금고 장학위원회에서 우수회원 자녀 30명을 선정하여, 장학금 100만원씩 3천만원을 전달했다.

 
신금철 이사장은 “국내외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조합원의 성원과 관심으로 우리 마을금고는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 많은 분야에 환원사업을 펼쳐 조합원에게 실익을 되돌리겠다”고 말했다.

 
또한 신 이사장은 또 “오늘 참석한 대학 새내기들의 밝은 표정에서 지역과 국가의 밝은 미래를 엿볼 수 있었다”며“대학 시절 열심히 공부해 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역군이 되어 주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용문새마을금고는 지난 24년간 650여명의 우수 회원 자녀에게 총 5억5천여 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며, 조합원 환원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편 지난 3월 조합원 편의 확대와 부족한 사무공간 마련을 위해 마을금고 2층과 3층에 대한 리모델링에 나서 사무실과 조합원 카페 및 상담실, 회의실 등 편의시설 확충으로 조합원 및 회원들의 다양한 복지활동 및 모임을 할 수 있게 마련되었다.

 

▲ 새단장한 2층 카페 모습 (사진제공=용문새마을금고)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