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의회 조희종 의원,‘민주평통 의장 표창’수상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12/30 [10:58]

중랑구의회 조희종 의원,‘민주평통 의장 표창’수상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12/30 [10:58]

▲ 중랑구의회 조희종 의원 민주평통 의장 표창 수상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중랑구의회)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중랑=팝업뉴스)하인규 기자=서울특별시 중랑구의회 조희종 의원(면목본동·면목제2동·면목제5동·상봉제2동)이 지난 12월 28일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의장 표창’을 받았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의장 표창은 경력 3년 이상의 민주평통 자문위원 가운데 평화통일 기반조성에 공헌하고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한 사람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매해 공적심사위원회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가 결정된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의장은 문재인 대통령이다.

 

조희종 의원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자문위원이자 중랑구의회 제8대 전반기 의장으로서 지역사회에서 통일에 대한 공감대를 넓히고, 남북 화해와 한반도 평화에 대한 긍정적인 여론을 형성하는 데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이번 표창의 영예를 안게 됐다.

 

수여식을 마친 뒤 조희종 의원은“한반도 번영의 시대를 여는 한민족 화해와 평화 통일은 국민의 지지가 바탕이 될 때 힘을 얻을 것”이라고 말하며 “중랑구에서 남북 평화에 대한 공감대가 확산되고, 중랑이 더욱 살기 좋은 곳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주어진 역할에 꾸준히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