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광한 남양주시장, 온라인 Live 종무식 소통의 시간 가져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12/30 [19:15]

조광한 남양주시장, 온라인 Live 종무식 소통의 시간 가져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12/30 [19:15]

▲ 종무식 마지막 순서에 조광한(가운데) 남양주시장과 홍보대사 윤태규 가수와 피날레 노래 열창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청)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팝업뉴스)하인규 기자=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30일 개청 이래 최초로 종무식을 온라인 Live 방식으로 개최해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준비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시는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에서 코로나19 확산 방지의 일환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유지 등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종무식 진행상황을 생방송으로 중계했다.

 

▲ 시립합창단 공연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 오남읍 새내기 김철주 주무관 소감 이야기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청)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이날 종무식은 시립합창단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Think tomorrow라는 주제로 직원들의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시간, 사암유스필 오케스트라의 축하공연, 공직에 첫발을 내디딘 새내기 공무원의 소감을 듣는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마지막 순서로 조광한 시장이 남양주시 홍보대사 가수 윤태규와 ‘사랑해’,‘사랑없인 못살아요’, ‘목로주점’을 연이어 열창하며 피날레를 장식했다.

 

직원들은 비대면으로 진행된 종무식을 각 사무실에서 온라인으로 시청하며 유튜브 채팅창을 통해 2020년 한해를 보내는 소감과 새해 소망 등을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진풍경을 연출하기도 했다.

 

조광한 시장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온라인 종무식으로나마 직원들과 한해의 마지막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올 한해 힘들었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맡은 소임을 다해주신 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제 하루밖에 남지 않은 2020년을 의미있게 마무리하고 새해에는 모두 건강하고 활기찬 한해가 되길 소망한다”고 송년인사를 전했다.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