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의회 오범구 의장,2021년 (辛丑年) 신년사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12/30 [00:57]

의정부시의회 오범구 의장,2021년 (辛丑年) 신년사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12/30 [00:57]

▲ 의정부시의회 오범구 의장 (사진제공=의정부시의회)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존경하는 46만 의정부 시민 여러분!

 

다사다난 했던 경자년 한 해가 지나가고 희망 가득찬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성실과 신뢰, 여유와 평화”를 상징하는 신축년 새해를 맞아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행운과 평안함이 가득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지난 한 해 저를 비롯한 의원 13명은 코로나-19의 몹시 어려운 상황 하에서도 나름 원 포인트 임시회를 통하여「코로나-19 피해관련 소상공인지원을 위한 시세감면동의안」,「재난기본소득 지급 등에 관한 조례안」을 의결하는 등 시민의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노력해왔습니다만, 이러한 노력도 아직 시민여러분에게 피부에 와 닿는 도움이 되기에는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금년에는 코로나-19를 극복하고, 경제가 힘차게 뛰며, 도약하는 한 해가 되도록 저를 비롯한 의정부시의회 의원 모두는시민의 편에서 올바른 의정활동에 더욱 더 박차를 가하면서 다음의 의정방향을 토대로 시민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먼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고 서민생활 안정 지원 등의 시민들이 체감하고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각종 방안을 적극 추진해나가겠습니다.

 

다음은, 민생 현장을 발로 뛰는 “현장 중심의 의회”가 되겠습니다.

 

‘현장 속에 답이 있다’라는 기치로, 곳곳의 관내 현장을 살피며 시민들의 작은 목소리 하나하나에도 귀 기울여 듣겠습니다.

 

끝으로, 의회·집행기관·시민과 함께 호흡하는 “소통 중심의 의회”로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항상 열린 자세로 경청하며 시민들의 도출된 다양한 의견을의정에 반영하여행복한 의정부시를 만들기 위해 힘쓰겠습니다.

 

의정부를 사랑하시는 46만 시민 여러분!

 

지난 해 보내주신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올 한해에도 의정부시의회가 더욱 힘차게 순항할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새해에는 코로나-19 종식을 희망하며,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한 웃음소리가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1년 1월 의정부시의회의장 오범구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