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오산시, 홍보대사 배우 김서윤씨 위촉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5/05 [19:15]

오산시, 홍보대사 배우 김서윤씨 위촉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5/05 [19:15]

▲ 곽상욱 오산시장 배우 김서윤씨 오산시 홍보대사 위촉 모습 (사진제공=오산시청)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오산=팝업뉴스)하인규 기자=오산시(시장 곽상욱)는 5월 3일 곽상욱 오산시장 및 관련 공무원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이번에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우 김서윤(가명)은 홍보영상 제작과 각종 축제·행사 참여 등 온·오프라인을 통한 다양한 홍보활동으로 오산시를 대내외적으로 알리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홍보대사로 위촉된 김서윤(가명)은 오산에서 태어나 자란 오산토박이며, 현재 운천고등학교 학생으로 교육도시오산의 브랜드와 부합되어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날 위촉식에서 곽상욱 오산시장은 “적극적인 홍보활동으로 널리 사랑받는 오산시가 되도록 노력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서윤은 “어릴 때부터 오산에서 자라 모든 추억을 함께 해온 오산시의 홍보대사로 위촉돼 진심으로 기쁘다.”라며 “오산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서윤은 2008년 데뷔하여 배우 송혜교의 아역 등 여러 편의 드라마와 현재 MBCTV에서 방영되고 있는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에도 출현하는 등 꾸준하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