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발달장애인 주간·방과후활동서비스 제공기관 추가지정 공모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1/01/15 [02:05]

남양주시, 발달장애인 주간·방과후활동서비스 제공기관 추가지정 공모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1/01/15 [02:05]

▲ 남양주시청 전경 (사진제공=남양주시청)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팝업뉴스)하인규 기자=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2021년 발달장애인 활동서비스 사업 확대에 따른 지역 내 이용자의 폭넓은 선택권 보장과 서비스 다양화를 위하여 발달장애인 주간활동서비스, 방과후활동서비스 제공기관을 추가지정 공모한다.

 

발달장애인 활동서비스 사업은 성인과 학생 발달장애인이 지역사회에서 의미있는 활동을 통하여 보람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하여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자리매김하고, 그 가족의 돌봄부담을 경감시키기 위한 사업이다.

 

공모 자격은 공고만료일 기준 면허, 허가, 등록 또는 지정 취소, 휴·폐업, 업무정지, 부정당업체 지정 등 결격사유가 없는 기관, 발달장애인 활동서비스 사업 지침 상 제공기관 시설 및 인력기준을 갖추고, 발달장애인 대상 서비스 제공 능력 및 경험이 있는 공공·비영리·민간기관(법인, 단체 등 포함)이다.

 

접수기간은 2021.2.1.(월) ~ 2.3.(수) 09:00~17:30 (3일간)이며, 접수방법은 신청서, 사업계획서 등 관련 서류를 구비해 남양주시청 제1청사 장애인복지과에 방문신청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과 신청서식은 남양주시 홈페이지 남양주소식→고시공고에 게시된‘발달장애인 활동서비스 제공기관 추가지정 공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