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의회 임호석 의원, WBC 복지 TV 봉사 및 복지대상 수상

임호석 의원, 지역 현안을 적극적으로 해결한 공로를 높게 인정 받아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1/02/04 [18:31]

의정부시의회 임호석 의원, WBC 복지 TV 봉사 및 복지대상 수상

임호석 의원, 지역 현안을 적극적으로 해결한 공로를 높게 인정 받아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1/02/04 [18:31]

▲ 의정부시의회 임호석 의원 수상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의정부시의회)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팝업뉴스)하인규 기자=경기도 의정부시의회 임호석 의원이 지난 4일 ‘WBC복지TV 봉사 및 복지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WBC복지TV(회장 최규옥)이 주최·주관한 ‘WBC복지TV 복지대상’은지난 1년간 투철한 사명감과 혁신정책으로 지역발전에 힘쓴 우수한 공로자들에게 수여하는 상으로써, 임호석 의원은 특히 장애인,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과 봉사활동으로 복지사회실현을 이룩하는데 그 공로를 인정받아‘지역사회통합공로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임호석 의원은 제7대·8대 의정부시의회 의원으로 선출되어 「의정부시발달장애인 권리보장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의정부시헌혈 장례에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의정부시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시민을 위한 각종 조례를 발의하고,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복리증진을 위해 지역 현안을 적극적으로 해결하며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임호석 의원은 수상소감을 통해 “이 상은 시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봉사하라는 뜻에서 주는 상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시민과 소통하는 열린 의정활동으로 의정부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