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소방서, KF94마스크 1만장 지원받아...

서울시의회 도시건설안전위원회 김태수 의원,시사매거진,(주)비빈 KF94마스크 기부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1/02/22 [17:02]

중랑소방서, KF94마스크 1만장 지원받아...

서울시의회 도시건설안전위원회 김태수 의원,시사매거진,(주)비빈 KF94마스크 기부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1/02/22 [17:02]

▲ 중랑소방서 최성희(앞줄 좌측 6번째) 서장 서울시의회 김태수(좌측 5번째) 의원,시사매거진,(주)비빈 KF94마스크 전달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중랑소방서)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중랑=팝업뉴스)하인규 기자=중랑소방서(서장 최성희)는 22일 오전 서울시의회 도시건설안전위원회 김태수 의원과 시사매거진(발행인 김길수) 및 ㈜비빈(대표 신영진)으로 부터 KF94 마스크 1만장을 지원받았다고 밝혔다.

 

김태수 의원과 시사매거진 및 (주)비빈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일선에서 활동하고 있는 소방대원의 안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소방관을 모델로하는 방역마스크를 전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지원받은 마스크 케이스에는 구슬땀을 흘리는 소방관의 사진이 담겨있다.

 

소방서에 따르면 지원받은 마스크는 재난현장에 대응하는 소방대원들에게 지급하여 사용할 계획이며, 특히 코로나19 확진(의심)자 이송업무에 총력을 기하고 있는 구급대원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태수 의원은 “훈련탑에서 훈련에 임하고 있는 소방공무원들을 보니 매우 든든하다"며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시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빈틈없이 대응해주고 있는 소방관 여러분께 고마움을 전하고 싶고, 앞으로도 소방행정 발전과 소방공무원의 보건안전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성희 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시기에 방역마스크를 지원받게 되어 큰 힘이 됐다"며 "전달 받은 방역마스크를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적극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