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넷방송 박준희 회장, “대한노인회 중앙회 (재)노인지원재단"으로부터 자문위원장 위촉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1/03/11 [12:20]

아이넷방송 박준희 회장, “대한노인회 중앙회 (재)노인지원재단"으로부터 자문위원장 위촉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1/03/11 [12:20]

▲ 아이넷방송 박준희(우측) 회장 대한노인회 중앙회 (재)노인지원재단 황인한(좌측) 이사장으로부터 자문위원장 위촉장 수여후 기념촬영 모습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팝업뉴스)하인규 기자=용산구 대한노인회 중앙회 3층 대회의실에서 지난 10일 (재)노인지원재단 황인한 이사장, 탁여송 사무국장 등 대한노인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주)아이넷방송 박준희 회장을 대한노인회 중앙회 노인지원재단 자문위원장으로 위촉했다.

 

이후 (사)대한노인회 중앙회 김호일 회장과 차 간담회에서 고령화 시대 행복한 노후 생활 방안 및 노인들을 위한 기부 문화 확산 등에 대한 폭 넓은 대화를 나눴다.

 

(재)노인지원재단은 2012년 5월 대한노인회 중앙회에서 설립한 단체로 아이넷방송 박준희 회장은 "재단의 자문위원장으로 위촉되어 노인의 삶의 질 향상과 따뜻한 나눔을 전달하는 역할을 추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노인지원재단은 “노인이 행복한 세상”을 여는 길잡이로 정운찬 전 국무총리를 이사로, 정준회 배우가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아이넷방송 박준희 회장은 노인지원재단를 통해 지난해에는 대한노인회 전국 30개 지회에 생활용품 삼천만원을 후원 했으며, 올해 2월 설을 맞아 코로나19 장기화로 면역력 증진을 위해 장수면역유산균 건강기능식품 삼천만원도 후원했다.

 

2020년 5월 아이넷방송과 노인지원재단은 MOU를 체결 노인의 행복한과 삶 추구와 기부무화 확산을 위한 나눔 실천에 뜻을 같이 하고 있다.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