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평택시 청년 채용박람회 개최

‘ 청년! 취업의 문을 열다! ’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5/22 [19:52]

2019 평택시 청년 채용박람회 개최

‘ 청년! 취업의 문을 열다! ’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5/22 [19:52]

▲ 평택시 채용박람회 모습 (사진제공=평택시청)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평택=팝업뉴스)하인규 기자=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오는 6월 4일(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이충레포츠공원 야외광장에서 관내 우수기업의 구인난 해소 및 청년 구직자의 취업 기회 확대를 위한 ‘2019 평택시 청년 채용박람회(청년! 취업의 문을 열다!)’를 개최한다.

 

평택시와 평택직할세관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오뚜기라면, 동우전기(주) 등 관내 기업 40여 회사가 참여하여 구직자에 대한 1:1 현장면접 실시하고 면접 우수자에 대하여 해당 기업 입사 기회를 부여할 계획이다.

 

경기도일자리재단 등 평택시 일자리센터 10여 개 유관기관이 홍보 부스를 운영하여 취업상담, 일자리 정보제공 등 구직자 지원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문서지원대, 무료사진촬영관 등 입사지원 편의시설을 설치하여 사전에 지원 서류 등을 준비하지 못한 구직자가 채용면접에 참여하는데 불편을 겪지 않도록 지원할 예정이며, 지문적성관, 취업타로관 등의 체험부스와 무료 음료 시식대를 운영하여 시민들에게 볼거리와 즐거움을 제공한다.

 

시 관계자는 “청년층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우리시 구인구직난 해결을 위해 ‘2019 평택시 청년 채용박람회’를 개최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청년층의 취업률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2019 평택시 청년 채용박람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청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평택시 일자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