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의회 임연옥 부의장, 양경애 의원, 우수의원 선정

제7회 경기도 북부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1/12/26 [13:49]

구리시의회 임연옥 부의장, 양경애 의원, 우수의원 선정

제7회 경기도 북부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1/12/26 [13:49]

▲ 구리시의회 임연옥(우측 2번째) 부의장, 양경애(좌측 2번째) 의원 경기북부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표창 수상 기념촬영 모습(사진제공=구리시의회)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구리=팝업뉴스)하인규 기자=구리시의회(의장 김형수) 임연옥 부의장, 양경애 의원이 지난 15일 제7회 경기도 북부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경기도 북부시·군의장협의회에서는 활발한 지방 의정활동을 통해 지방자치 발전과 주민 복리 증진에 공헌한 기초의회 의원을 선정, 매년 시상하고 있으며, 이번 우수의원 시상은 올해로 7회째로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고양시 일산서구청 대회실에서 진행됐다.

 

발로 뛰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으로 시민의 고충 해결에 힘쓴 임연옥 부의장과 양경애 의원은 ‘지역경제 활성화’ 분야와 ‘의정활동 개선’ 분야에서 각각 높은 평가를 받았다.

 

임연옥 부의장은 “수상의 기쁨도 있지만 막중한 책임감 또한 느낀다”며“살기 좋은 구리시를 만들기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의정활동에 온 힘을 다하는 항상 낮은 자세로 노력하는 시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양경애 의원은 “의정활동에 더욱 정진하라는 의미로 알고 구리시 발전과 시민의 행복을 위하여 시민과 소통하며 공부하고 노력하는 시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