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안양시 정책간담회 열어

31일 안양시청에서, 안양시 도의회에 박달복합청사 건립 등 도비지원 요청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6/02 [11:45]

경기도의회-안양시 정책간담회 열어

31일 안양시청에서, 안양시 도의회에 박달복합청사 건립 등 도비지원 요청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6/02 [11:45]

▲ 경기도의회-안양시 정책간담회 모습 (사진제공=안양시청)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 정책간담회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안양시청)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안양=팝업뉴스)하인규 기자=안양시는 지난 31일 시청 상황실에서 경기도의회-안양시 정책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이진수 부시장, 제10대 경기도의회 송한준 의장을 비롯해 김성수, 김종찬, 문형근, 조광희, 국중현 안양지역 도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시의 현안사항을 소개하고 예산 지원 방안 등을 논의했다.

 

시는 도의원의 정책제안 사항에 대한 추진현황 등을 설명하였고 박달복합청사 건립, 수도군단 생활체육시설 조성, 중독통합관리센터, 양육시설 운영 등에 대한 도비지원을 요청하였다.

 

송한준 의장은 “안양시 현안사업 추진과 관련 예산확보 등 긴밀하게 협력하고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진수 부시장은 ”안양지역 도의원의 시 발전을 위한 노력에 감사드리며, 소통하는 기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날 참석한 도의원 5명은 시정현안 해결을 위한 시와 도의원간의 적극적인 소통과 협력 관계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안양시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과 협력을 약속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정치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