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2019 어울림 소극장 기획공연 "그녀를 믿지 마세요!" 언극공연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6/02 [22:30]

시흥시, 2019 어울림 소극장 기획공연 "그녀를 믿지 마세요!" 언극공연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6/02 [22:30]

▲ 그녀를 믿지마세요 포스터 (사진제공=시흥시청)     ©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시흥=팝업뉴스)하인규 기자=시흥시(시장 임병택)는 6월 28일부터 6월 29일까지 2일 동안 총 3회에 걸쳐 시흥ABC행복학습타운 어울림 소극장에서 연극 "그녀를 믿지 마세요"공연을 개최한다.

 

"그녀를 믿지 마세요"는 짝사랑 스토리를 유쾌하게 다룬 연극으로 대학로 최고의 반전 로맨틱 코미디극이다.

 

2년 동안 짝사랑한 명석에게 고백하기 위해 기회만 노리던 준희는 사랑을 이루어 준다는 로맨틱 컴퍼니에 의뢰를 하게 되고 완벽한 사랑의 타이밍을 위해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과연 준희는 사랑의 완벽한 타이밍을 맞이할 수 있을지 무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누구나 한번쯤 경험해봤을 짝사랑이라는 소재를 신선한 방법으로 풀어내 남녀노소 누구나 흥미롭게 관람할 수 있다. 지루할 틈이 없이 빠른 스토리 전개와 다양한 상황 연출 등 풍성한 볼거리로 보는 내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 관람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 평생교육원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평생학습과 평생학습지원팀으로 하면 된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