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의회,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격려 방문

공무원‧의료진‧자원봉사자 등 현장근로자 격려 및 도시락 전달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1/04/09 [12:04]

중랑구의회,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격려 방문

공무원‧의료진‧자원봉사자 등 현장근로자 격려 및 도시락 전달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1/04/09 [12:04]

▲ 중랑구의회 은승희 의장 및 의원들 중랑구 예방접종센터 방문 모습(사진제공=중랑구의회)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 중랑구의회 은승희(가운데) 의장 및 의원들 중랑구 예방접종센터 방문 모습(사진제공=중랑구의회)     ©팝업뉴스 하인규 기자

 

(중랑=팝업뉴스)하인규 기자=중랑구의회(의장 은승희)는 지난 8일 중랑문화체육관에 설치된 중랑구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를 찾아 백신 접종 현황을 살피고 현장근무자를 격려했다. 중랑구의회는 지역사회 집단면역체계 구축을 위해 노력 중인 현장근무자에게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도시락을 전달했다.

 

지난 4월 1일 문을 연 중랑구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는 현재 75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백신 접종을 실시하고 있으며, 4월 7일 기준 접종 대상자의 10%인 2,695명이 접종을 마친 상황이다.

 

이날 의원들은 보건소장과 안전건설교통국장, 도시안전과장에게 예방접종센터 운영현황에 대해 설명을 들은 뒤 백신 보관실과 무정전 전원장치 등 관련 시설과 장비를 살펴보았다. 이어 예진진료실, 예방접종실,이상반응 대기실 등을 순차적으로 돌며 현장근무자들의 고충과 구민들의 불편 사항을 청취하고 의견을 나눴다.

 

중랑구의회 은승희 의장은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위해 공무원과 의료진, 자원봉사자 등 지역사회 모두가 힘을 모아주시는 데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면서 “중랑구의회에서도 방역 현장의 목소리를 귀담아듣고 관련된 해결책을 적극 모색하며 집단면역 형성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